[아침긍정확언 381일째] 새 해 첫 기적 / 250101 / 반칠환
2025년 새해 첫날, 너만의 기적을 만들어봐!
안녕! 오늘은 2025년 1월 1일, 새해 첫날이야. 365일이 훌쩍 지나고 또 새로운 365일이 시작된 거지.
새해 첫 기적
반칠환 시인의 시처럼, 세상 모든 존재는 각자만의 속도로 달려가고 있어. 황새는 날고, 말은 뛰고, 거북이는 기어가고, 달팽이는 굴러가지만, 새해 첫날 모두가 똑같은 시간에 도착했대. 이게 바로 기적이지!
너도 마찬가지야. 남들이 빠르다고 부러워할 필요 없어. 너는 너만의 속도로, 너만의 방식으로 나아가면 돼. 너는 이미 너만의 기적을 만들어가는 주인공이니까!
2025년, 너만의 영화를 찍어봐!
올해 하루하루를 살다 보면 웃을 일도, 울 일도,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될 거야. 그 모든 순간들이 너만의 시간이고, 너만의 역사고, 너만의 기적이야. 그러니 두려워하지 말고, 모든 경험을 두 팔 벌려 환영해봐! "들어와!" 하고 말이야.
너만의 2025년을 응원해!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너만의 속도로 너만의 2025년을 멋지게 만들어가길 바라.
아침 긍정 확언 8가지!
- 나는 사람들을 이롭게 하는 가치를 만든다.
- 그렇게 하면 돈은 저절로 따라온다.
- 매일 성장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
- 아침 긍정 확언을 통해 열정을 꾸준하게 유지한다.
- 내가 원하는 것을 하루에 100번씩 매일매일 외친다.
- 경제, 금융, 부동산, 토지에 대한 공부를 계속한다.
- 나는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행동하는 사람이다. 지구는 행동의 별이다.
- 나에게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다.
너는 너만의 영화를 찍어가는 주인공이야. 누가 빠르다, 늦다 할 것 없이 각자의 영화를 만들어가는 과정에 있을 뿐이지. 너의 영화를 즐겁게 찍어가길 바라!
모두가 각자의 시간대로, 각자의 역사대로, 각자의 사명대로 살아가면서 모두가 기적을 만들어가는 거야. 너도, 나도, 우리 모두가 말이야.
새해 첫날, 너만의 멋진 하루 보내고 새해 복 많이 받아! 나는 이제 운동하러 갈게. 너도 오늘 하루, 너만의 방식으로 행복하게 보내!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