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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설계사가 관리자를 잘 만나야 하는 이유

게시일: 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1. 단장님은 보험 영업을 코믹하게 가르쳤어요.
  2. 실비, 수비, 진단비 등 기초부터 가르쳤어요.
  3. 고객 만날 때 대화법도 옆에서 보여줬어요.
  4. 녹취를 하면서 팀장님들이 들으며 연습했어요.
  5. 지금은 다 사업에서 지험장과 본부장이 됐어요.
  6. 육성 경험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7. 관리자에게 성공 경험과 태도가 중요하다고 말했어요.
  8. 사람을 끌어올릴 수 있는 리더십이 필요하다고 했어요.
  9. 신입 교육은 4주 동안 반복 연습이었어요.
  10. 상담 현장도 공개하며 실전 연습했어요.
  11. 상담 스타일을 강하게 배우고 익혔어요.
  12. 고객 집 앞에서 선물도 주며 배웠어요.
  13. 힘든 시절에도 최선을 다했어요.
  14. 팀원과 함께 운동하며 친밀감 쌓았어요.
  15.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에 맞춰 대했어요.
  16. 복장, 환경도 달리하며 관계를 쌓았어요.
  17. 현장 경험이 영업 실력을 만든다고 믿었어요.
  18. 교육과 연습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고 봤어요.
  19. 옛날 영업은 태도와 감성도 중요했어요.
  20. 고객과의 태도와 프로페셔널함이 핵심이었어요.
  21. 과거에 배운 것들이 지금도 큰 힘이 돼요.
  22. 정보가 많아졌지만 실전 감각은 어려워졌어요.
  23. 현장 경험이 가장 큰 경쟁력임을 알았어요.
  24. 고객의 작은 신호도 눈치챘어요.
  25. 과거의 경험이 지금의 성공 비결이에요.
  26. 교육과 연습이 그 차이를 만들어줬어요.
  27. 지금은 정보가 넘쳐나지만 실전 능력은 별개예요.
  28. 현장 감각과 태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믿어요.
  29. 과거의 영광에 머무르지 말고 변화에 적응해야 해요.
  30. 시대가 바뀌었으니 빠르게 배우고 적응하는 게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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