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설계사가 관리자를 잘 만나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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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자청의 유튜브 추출기
- 단장님은 보험 영업을 코믹하게 가르쳤어요.
- 실비, 수비, 진단비 등 기초부터 가르쳤어요.
- 고객 만날 때 대화법도 옆에서 보여줬어요.
- 녹취를 하면서 팀장님들이 들으며 연습했어요.
- 지금은 다 사업에서 지험장과 본부장이 됐어요.
- 육성 경험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관리자에게 성공 경험과 태도가 중요하다고 말했어요.
- 사람을 끌어올릴 수 있는 리더십이 필요하다고 했어요.
- 신입 교육은 4주 동안 반복 연습이었어요.
- 상담 현장도 공개하며 실전 연습했어요.
- 상담 스타일을 강하게 배우고 익혔어요.
- 고객 집 앞에서 선물도 주며 배웠어요.
- 힘든 시절에도 최선을 다했어요.
- 팀원과 함께 운동하며 친밀감 쌓았어요.
-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에 맞춰 대했어요.
- 복장, 환경도 달리하며 관계를 쌓았어요.
- 현장 경험이 영업 실력을 만든다고 믿었어요.
- 교육과 연습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고 봤어요.
- 옛날 영업은 태도와 감성도 중요했어요.
- 고객과의 태도와 프로페셔널함이 핵심이었어요.
- 과거에 배운 것들이 지금도 큰 힘이 돼요.
- 정보가 많아졌지만 실전 감각은 어려워졌어요.
- 현장 경험이 가장 큰 경쟁력임을 알았어요.
- 고객의 작은 신호도 눈치챘어요.
- 과거의 경험이 지금의 성공 비결이에요.
- 교육과 연습이 그 차이를 만들어줬어요.
- 지금은 정보가 넘쳐나지만 실전 능력은 별개예요.
- 현장 감각과 태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믿어요.
- 과거의 영광에 머무르지 말고 변화에 적응해야 해요.
- 시대가 바뀌었으니 빠르게 배우고 적응하는 게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