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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AI 상세페이지 자동화 비법 정리와 쉽고 빠른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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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가장 쉬운 AI 상세페이지 만드는 법!

인공지능 한이룸

조회수 조회수 980 좋아요 좋아요 60 게시일 게시일

설명

복잡한 과정 없이 누구나 쉽게 상세페이지를 자동화하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합니다. 🔥 AI 상세페이지 제대로 배우세요! https://www.runacademy.online/ai_automation 👋 비밀쿠폰 문의하기 http://pf.kakao.com/_NexfNG/chat 👉 이커머스 AI 툴 리스트 40선 무료 받기 https://irumrun.kit.com/2a14b287a9 👉 Tally 서비스 바로가기: https://tally.so/ 👉 영상에 나온 GPTs: https://hi.switchy.io/e2M3 👉 피그마폼과 소스는 이룸라운지 커뮤니티에서 받아가세요. ---- 📧 국내최초 AI 이커머스 뉴스레터 https://irumrun.ck.page ---- 챕터 00:00 🛠️ 상세 페이지 자동화의 새로운 접근법 01:45 🤖 챗GPT와 데이터 활용을 통한 자동화 프로세스 06:04 📋 탈리와 폼 제작을 통한 상세 페이지 완성 07:54 🤖 탈리 폼과 구글 시트를 활용한 상세 페이지 자동화 12:27 ✍️ 챗GPT와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카피 최적화 15:40 📄 AI와 자동화를 활용한 상세 페이지 제작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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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카피들도 제가 프롬프트를 정교화시켜 가지고 어 너무 괜찮지 않나요? 정말 100% 채비가 만들어졌는데 정말 놀랍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상세 페이지 자동화 새로운 버전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어 새롭긴 하지만 정말 간단하고 정말 쉽고 강력한 상세 페이지 자동화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만큼 간단하냐면 오늘은 메이크닷컴 같은 상세 페이지를 연결해 주는 그 모듈화 작업을 하는 그런 과정도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 내 이미지를 갖고 있는 분들이 매출이 팬딩 되셨거나 아니면 경쟁사 대비해서 경쟁 우기를 갖지 못한다고 생각하셨을 때 쓰면 되게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 방법에 대한 플로우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내가 가진 이미지를 업로드를 할 거거든요.

그 업로드된 이미지와 경쟁사 혹은 내 제품의 상세 페이지를 분석해서 후기를 추출한 다음에 거기에서 가장 힘 있는 카피를 추출해 내서 내가 가진 이미지 그다음에 채치피pt가 만든 카피를 잘 엮어서 피그마에서 한 번에 자동화로 시켜 주는 플로우기 때문에 아 정말 괜찮거든요.

이 이 방법은 오늘은 간단하게 말씀드리지만 내가 다양하게 응용을 하면 지금 쇼핑몰 하시는 사장님들을 디자이너 팀이나 아니면 협력하는 협력사들한테 그 가이드만 주시고 계속 그 이미지하고 카피만 자동으로 바꾸면서 업데이트를 하실 수가 있고 지금 제가 공개해 드리는 모든 폼과 템플릿은 다 오픈을 해 드리고 있고 제가 오픈해 드리는 이유는 제가 그대로 이거를 따라해서 결과 보시라는게 아니라 마음껏 커스터마이징을 해서 쓰라는 의미기도 하거든요.

오늘 과정 잘 따라와 주시고 이것만 하시면 기본적으로 상세 페이지의 어려움이나 문제는 80% 이상은 해결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시작을 할게요.

후기를 가져오는 거는 계속 말씀드렸기 때문에 오늘은 간단하게 넘어가겠습니다.

그 스마트 데이터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어 리뷰 분석이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리뷰 분석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스마트 스토어의 후기를 가져오실 수가 있고 제가 이전 영상을 보시면 쿠팡도 가져올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후기가 간단하게 취합이 되죠.

어, 이렇게 후기만 가져오시면 80% 하신거나 다름 없습니다.

이렇게 쉽게 후기를 가져온 다음에 GPT스에다가 넣어 놓을 건데요.

GPT스는 일종에 누군가가 만들어낸 채포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고요.

물론 무료도 쓰실 수가 있습니다.

대신에 무료는 엑셀 파일을 올리는데 용량 제한이 있는 거 같더라고요.

원래는 무료도 다 쓸 수 있다고 했지만 차별적인 대관이 있어서 만편에 쓰시려면 22달러짜리 유조 버전을 쓰셔야지이 채 G지pt도 어 편하게 쓰실 수가 있습니다.

제가 한유룸의 AI 상세 페이지 자동 업데이트 4 버전을 만들었는데 아 이게 버전이 많아서 헷갈리죠.

이번에는 폼 입력 버전이라고 적어 놨기 때문에 이걸 사용하셔서 쓰시면 되고 저는이 입력 폼 버전에 GPT 쓰도 소스를 다 오픈을 해 드리거든요.

이 소스를 오픈해 드리는 사람은 많지 않겠지만 저는 이거를 그대로 쓰시는게 아니라 내 회사에 내 팀에 내 조직에 최적화된 GPT를 만들어서 자동화시켜 놓으면 한 번만 해 놓으면 되게 편하거든요.

그걸 하시려고 제가 소스를 오픈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서 GPT 편집에 들어가시면 되는데 왜 나는 GPT 편집이 안 나와요라고 하는데 제 GPT 스에서 누르시면 편집이 안 나옵니다.

내가 만든 GPT스에서만 편집이 나오기 때문에 새로 만드신 다음에 편집을 하셔서 쓰는 거고요.

여기에 다른 거는 그렇게 중요하지가 않은데 지침이 가장 중요하고 그다음에 여기 코드 인터프리터 및 데이터 분석을 꼭 체크를 해 주셔야 된다는 거.

이 이 두 가지만 기억을 해 주시면 되고요.

이 지침은 길긴 해요.

왜냐면 제가 엑셀 시트에 들어갈 문구 하나하나를 다 정해서 넣었거든요.

오류가 나는 걸 수십번 테스트하면서 꼼꼼하게 바꿔 놓은 지침이기 때문에 이거는 될 수 있으면은이 전체적인 내용은 다 따라가시되 내가 필요한 톤앤 매너 정도만 고쳐 쓰시는게 좋을 것 같고 제가 아까 샘플 이미지에서는 이미지가 아홉 개 정도 들어가는데요.

그걸 열 개, 20개, 30개 늘리는 건 뭐 일도 아닙니다.

그렇게 자유롭게 늘리거나 줄이거나 할 수 있다라는 거 여기서 다 하시면 됩니다.

지금 방금 다운로드 받은 후기를 업데이트를 해 주시면 되거든요.

지금 치기도 귀찮으니까 먼저 클릭을 해 주고 다운로드 받은 후기를 업데이트를 하고요.

후기를 업데이트만 하면음 엑셀 파일이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굉장히 파워풀하고 혹시나 이걸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답변을 드려보면 왜 이거를 자동화를 시키지 않고 GPT를 만들고 굳이 이걸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운영을 하느냐라고 질문을 해 주신다면 제가 이걸 자동화를 하려고 정말 많은 테스트를 했는데이 후기의 양이 엄청 많잖아요.

이거를 메이크닷컴을 통해서 API를 연해 CPT나 다른 생성 AI한테 이걸 분석을 요청하면이 패킷이 너무 많이 답니다.

즉 비용이 너무 많이 나오고 너무 헤비하거든요.

그래서 제가 데이터를 일부만 랜덤하게 100개에서 150개만 이렇게 후기를 분석할까도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표본이 작아질수록 5차가 커지고 그다음에 리뷰 같은 거는 사실 여러 가지 변수가 있기 때문에 많을수록 오차가 훨씬 줄거든요.

그래서 제 의도랑은 좀 달라질 수 있어서 제가 굳이 메이크닷컴의 API 연동을 통해서 이런 작업을 안 하는 이유가 그것 때문이고요.

그다음에 코드 인터프리터 기능과 엑셀 파일을 만들어 주는이 기능이 굉장히 강력합니다.

금방 됐죠?이 이 속도가 예전보다 더 빨라졌어요.

그래 가지고 쾌적하게 됩니다.

이제 다운로드 받은이 결과이 시트를 여기다가 업로드를 해 줍니다.

업로드를 해 줄 때는 엑셀 파일로도 업로드된게 구글 시트 파일로 업로드 되면서 자동으로 바뀌야 되거든요.

그래서 이거는 그 설정에서 여기 업로드 보시면 업로드 항목을 구독 편집기 형식으로 변환이라고 있죠.

이게 꼭 켜져 있어야 됩니다.

그 이렇게 십자 표시가 된게 구글 시트로 업데이트가 된 겁니다.

이렇게 되면 우리가 원하는 대로 폼이 자동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 이제 90% 다음 겁니다.

오늘은 메이크닷컴을 쓸 필요가 없으니까 마음이 어주 편합니다.

자, 이제는 음, 탈리라는 걸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이거를 보신 분도 계시고 아마 처음 보는 분도 계시겠지만 탈리라는 거는 설문 그다음에 입력 폼을 받는 이런 것들을 어 쉽게 할 수 있는 서비스거든요.

그런데 정말 놀라운 건 어 무료지만 거의 다 한 90% 이상 기능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게 특징이고 제가 무료 서비스 중에 가장 놀란 건 노션인데 노션만큼 탈리도 제한 없이 쓸 수가 있습니다.

처음 오신 분들은 이제 사인업을 통해서 가입을 해 주시면 되고 그냥 귀찮으니까 구글로 가입을 해 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자, 이렇게 로그인이 된 상태에 들어오시면 이제 기존에 만들어졌던 폼들이 보이는데 이제 뉴 폼을 눌러 주시고 여기서부터 작업을 해 주시면 됩니다.

상세 페이지 해 주고 여기서 오른쪽에 더하기를 눌러 주시면요.

이제 여러 가지 이제 응답을 받을 수 있는 폼들이 나오거든요.

질문과 짧은 답변을 할 수 있는 입력품.

이거는 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입력품.

이 체크박스를 받을 수 있는 입력품.

이메일.

뭐 이렇게 해서 우리가 이제 설문 조사 같은 거 할 때 그다음에 우리가 사전에 어떤 고객 의견을 받을 때 고객 후기를 받을 때 이럴 때 자유롭게 쓸 수가 있는데 여기에서 이미지 내 파일의 이미지를 업로드를 할 거니까 여기 파일 업로드를 눌러 주시면 되고요.

여기에서 인서트를 눌러 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파일 업로드 할 수 있는 창이 나오고요.

이런 식으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자, 그렇게 해서 제가 총 아홉 개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는 폼을 미리 이렇게 만들어 놨어요.

계속 복사해 가지고 여기서이 점점점 여섯 개 햄버거 버튼을 누른 다음에 듀플리케이트를 눌러 주시면 복사가 되거든요.

복사해서 그냥 내용만 바꿔 가지고 쫙쫙쫙쫙 넣어 주시면 됩니다.

금방 되죠? 내가 이미지가 올릴 이미지가 굉장히 많다라고 하면 여기서 10개, 15개, 20개를 하셔도 됩니다.

세팅에 들어가셔 가지고 인터그레이션이 있거든요.

이거를 어 커넥트를 해 주시고 켜 주시면 어 자동으로 연동이 되고요.

그다음에 웹이라는 거는 이제 메이크.

닷컴 같은 거 쓰실 때 웹으로 연동이 되거든요.

어 이걸 보시면 알겠지만 처음에 제가 메이크.

닷컴으로 작으로 작업을 하려고 했는데 아 메크닷컴을 안 써도 쉽게 할 수가 있더라고요.

다행히도 탈리가이 구글 시트를 만들어 주는 덕분에 메이크닷감이 필요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 주신 다음에 그다음에이 퍼블리시 버튼을 눌러 주시면 이제 작업이 완료가 된 거고이 세팅에 들어가서 여기 셔가서이 이제이 버튼이 버튼만 복사를 해 주시면 이제 여기에 파일에 업로드가 할 수가 있는 거죠.

여기에 파일 업로드는 이제 내 이미지를 업로드를 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클릭하셔 가지고 리피트인으로 만드니까 이렇게 리피트인 1 이렇게 하셔도 되고요.

그다음에 아니면 여기서 이렇게 드래그해 가지고 바로 업로드 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내가 상색 페이지에 쓸 이미지를 생각을 해서 업데이트를 해 주시면 되는데 지금은 이제 어디에 들어갈 이미지인지 감히 좀 안 오실 수가 있는데 피그마 폼 디자인한 걸 그대로 그 보시면서 하시면 되거든요.

지금 제가 뒤에 보여 드릴 텐데 일단은 제가 빠 빨리 하기 위해서 이렇게 이미지를 업데이트를 먼저 하겠습니다.

자, 이렇게 입력을 다 했죠? 리피틴 샴푸 이미지를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이렇게 보내기를 하면 이제 그 구글 시트에 업데이트가 됐을 거거든요.

한번 보겠습니다.

네, 이렇게 값이 잘 들어온 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만들어 주신 탈리폼에서 입력한 결과값이거든요.

이미지를 올렸는데 이미지 주소가 이렇게 들어가요.

메이크.

닷컴을 컴을 써야 되는 이유는 다운로드나 뷰어 기능이 없기 때문에이 이미지를 스토리지로 옮겨 주는 작업을 했어야 됐거든요.

근데 놀랍게도 탈리는이 스토리지 기능까지 제공을 해 줍니다.

그래서 옮길 필요 없이이 주소를 그대로 쓰면 피그마에서 바로 쓸 수 있어서 너무 간단하게 작업이 됐습니다.

이거를 조금 자동화를 해 보고 싶은데요.

일단 이거를 공유를 누르고 그다음에 모두 어 사용할 수 있도록 작업을 해 주겠습니다.

그리고 완료를 누른 다음에이 주소를 이제 여기 이미지 안에다 옮겨 주면 되는데 어떻게 옮길 수가 있냐면이 임포트 레인지라는 함수를 쓰시면 되고 여기에서 칼리폼에서 만든 그 구글 URL을 넣어 주시면 되고요.

거기에 가져올 위치를 넣어 주면 됩니다.

이렇게 D2, D2가 들어갔죠? 여기 d2.

여기 D2기 때문에이 주소를 여기다가 입력을 해 주면 자동으로 그 주소가 가져와지게 됩니다.

굉장히 편리하죠? 그대로 복사하면 되는데 여기만 2로만 바꾸면 되겠죠? 이걸 그대로 가져온 다음에 여기에 F2 이렇게 작업을 하는 이유는 아시겠죠?이 탈리폼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됐을 때이 엑셀 시트에 들어 있는이 주소값이 샴푸 상세 페이지 결과에이 페이지에 자동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이렇게 작업을 해 준 겁니다.

이게 원래는 메이크닷컴을 통해서 이렇게 작업을 해 줬어야 되는데 이런 간단한 함수를 쓰면 여기에 자동으로 들어가니까 되게 편리해지죠.

한 번만 이렇게 해주면 끝납니다.

물론 이제 귀찮으신 분은 그 주소를 바로 복사해서 쓰셔도 무방하긴 해요.

하지만 저는 자동화를 위해서 약간 귀찮아도 이렇게 했습니다.

자, 이렇게 하면 작업이 다 끝난 거죠.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이제 마지막으로 공유 주소를 복사를 하고요.

이것도음 링크가 있는 모든 사용자로 하고 그다음에 링크 복사를 하고 완료를 누르겠습니다.

피그마 폼을 처음 쓰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이전 영상 안 보셨던 분도 있으니까 다시 한번 설명드리면 피그마는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기능을 더 지원을 해 주는데요.

여기에 그 별 모양 있죠? 여기 작업 이런 걸 눌러 보시면 이렇게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을 하실 수가 있고요.

구글 시트 싱크라는 걸 검색을 해 보시면 쓸 수가 있고요.

무료입니다.

이거는 구글 시트에 아까 입력한 그 양식에 맞게 폰만 잘 입력이 되면 거기에 헤더의 제목과 그다음에이 레이어에이 섹션의 제목이 일치하게 되면 그 값이 자동으로 물고 들어오는 연동을 해 주는 되게 재밌는 확장 프로그램이거든요.

이 이 프로그램을 써서 피그마를 이용하면 굉장히 빠르고 고품질에 그다음에 대량으로 상세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걸 활용하고 있고 제가 이걸 대체하기 위해서 정말 많은 것들을 연구하고 있는데 아직은 피그마가 가장 편하고 정확하고 품질이 높습니다.

그래서 아직까지는 피그마를 쓰시는 걸 추천을 드리고요.

그래서 구글 시트 싱크를 눌러 주시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이 이 주소를 넣어 주신 다음에 패치 싱크 눌러 주시면 이렇게 내용이 바뀌게 되고요.

지금 제가 가져온 이미지로 모두 바뀌게 됐죠? 자, 이렇게 상세 페이지가 리피트인으로 간단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이런 카피들도 제가 프로포트를 정교화시켜 가지고 그냥 만들어진 카피가 아니라 고객이 가장 원하고 가장 전환율이 높은 상세 페이지의 카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게 제가 볼 땐 현 시점에서이 제품을 팔기에는 가장 좋은 카피라고 어 확신을 하고 있고 정말 어 놀랍게 이렇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런 카피의 글자의 숫자 그다음에 문구 톤 메시지까지 모두 최적화시켜 놨기 때문에 굉장히 깔끔하게 들어갔죠.

그리고 제가 다른 상세 폐자랑 다르게이 두 번째 라인을 조금 길게 한 150자에서 250자까지 쓸 수 있도록 그렇게 넣어 놨습니다.

그래서 약간 스토리텔링의 느낌 약간 감성적인 터치가 될 수 있도록 조금 길게 넣고요.

그리고이 상단 부분은 영문으로 제가 써 가지고 조금 감성적인 터치를 더했습니다.

이런 거는 다 한글로 봤거든지 아니면 더 짧게 쓰든지 이런 건 다 마음대로 쓸 수가 있습니다.

자, 이렇게 가장 사용자들이 원하는 카피나 문구들이 너무너무 자연스럽게 나오죠.

그리고 제가 할 때마다 놀라지만 세츠피티는 이게 계속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카피나 문구들이 너무너무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그리고 퍼포먼스도 너무 좋아지고 있고 쓸 때마다 정말 놀랍습니다.

아 정말 괜찮지 않나요? 서술용으로 적었지만이 제품에 대해서 가장 잘 설명을 해 주고 있으니까 어 가장 최적화 될 수 있다는 거죠.

후기가 없다면 경쟁 사건을 가져와서 쓰되 내 제품에 맞게 잘 쓰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아이디어가 있는데 그 아까 입력에 내가 원하는 디테일한 내용들을 더 담을 수가 있어요.

사실은 그렇게 담아서 채치비T의 프롬프트랑 그다음에 내가 더 필요한 상세 내용들을 조합해서 더 예쁜 이런 카피 문구들을 만들어 낼 수가 있습니다.

어 너무 괜찮지 않나요? 정말 100%가 만들어졌는데 정말 놀랍습니다.

정말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그리고 상세 페이지는 여러 가지 어 다양한 고품질의 이미지 아웃풋을 만들어 낼 수도 있지만 이렇게 이미지와 텍스트의 기본적인 상세 페이지만 가지고서도 충분한 소구력이 있다라는 걸 알 알아 주시면 좋을 것 같고요.

이런 제품 정보도 자동화 당연히 시킬 수가 있겠죠.

탈리 입력품에서 테스트를 입력한 다음에 여기에 다 싱크를 시켜 줄 수도 있어요.

제가 그것까지는 안 했고 배송 안내 이런 문구도 다 완벽하게 그 탈리폼에서 내가 원하는 메시지를 넣어서 여기에 다 인풋을 해 줄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은 제품마다 아니면 내가 판매하는 내용들 이렇게 일종에 폼만 넣고 이미지만 넣어서 대량으로 계속 만들어 낼 수가 있겠죠.

신제품이 나오더라도 이걸 맨날 어떤 카피를 써야 되지, 이게 어떻게 좋을까 이렇게 하지 마시고요.

이렇게 자동화를 해서 고객에게 소구력 있게 판매하는 방식을 써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오늘도 너무 괜찮지 않나요?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고품질에 상세 페이지가 만들어졌고 이렇게 쓰시는 거예요.

상세 페이지 자동화는 절대 복잡하지 않습니다.

다만 제가 늘 강조하는게 뭐냐면 이미지의 퀄리티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카피에 대한 문구가 결국 전환을 이뤄낸다라는 걸 꼭 기억을 해 주시고 제가이 상세 페이지를 자세히 쓴 전자책을 곧 출판할 텐데 거기에 데이터로서 제가 증명을 해 드릴 수가 있습니다.

고객의 전화는 이미지로도 당연히 많이 일어나지만이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 덕분에 대부분의 구매 전환이 일어난다라는 것들을 꼭 기억을 해 주시면 좋을 거 같고요.

이렇게 상세 페이지는 계속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고 제가이 과정은 실행학교의 AI 자동학과에 조금 더 구체적으로음 이후에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네.

오늘 과정은 여기까지였고요.

이렇게 상세 페이지를 조금 더 편하고 그다음에 엣지 있게 만들어 주시는 연습들 계속 해 보시고 그다음에 내 카피를 계속 만들어 주는 연습들 그다음에 제가 도널드 밀러의 스토리 텔링 기법이라든지 아니면 앞으로 소개해 드릴 그 스틱이라는 기법들 해외에서 유수하게 개발된 어 상세 페이지의 심리적 트랙 기법 논문들에서 사용되는 마케팅 기보들을 잘 활용해서 사용하시면 구매 전환은 훨씬 더 높아질 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너무 수고하셨고 이건 어렵지 않으니까 꼭 한번 따라해 주시고 결과를 저희 커뮤니티에 공유해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실행학교는 AI 쇼핑 기초학과 자동과 유튜브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방금 말씀드린 AI 상세 페이지 과정을 최적화시켜서 만든 과정이고요.

어, 자동화의 기초, 메이크.

닷컴의 닷컴의 기초, 자동화 실천 스터디, 상수 페이지 자동화 실천, 그 뒤에 피그마까지 모두 알려 드리는 오인원 가정입니다.

국내에서 유일한 AI 상세 페이지 자동화 과정이고요.

정말 많은 분들이이 과정으로 어 실력이 드셨고 현업에서 사용 중에 계십니다.

이 과정만 모두 습득을 하시면 AI에 대한 이해, 자동화에 대한 이해, 현업에서 응용해서 업무 효율을 최대 99%까지 끌어 올릴 수 있는 굉장히 효과적인 과정입니다.

이렇게 효과 중인 과정을 또 굉장히 저렴하게 제가 프로모션 하고 있으니까요.

꼭 혜택을 받아가 주시고요.

올해는 AI의 가장 중요한 한해라고 하잖아요.

AI는 채팅을 통해서 진행하는 기술은 가장 기초적입니다.

연결을 통해서 AI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AI를 잘 활용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영상 정리

영상 정리

1. 오늘은 상세 페이지 자동화 새 버전을 소개했어요.

2. 간단하고 강력한 방법으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3. 메이크닷컴 연결 없이도 자동화가 가능해요.

4.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경쟁사 분석 후 카피를 추출해요.

5. 추출된 카피와 이미지를 피그마에서 자동으로 연결해요.

6. 이 방법은 쇼핑몰 사장님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어요.

7. 공개된 폼과 템플릿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가능해요.

8. 상세 페이지 문제의 80% 이상 해결할 수 있다고 봐요.

9. 후기 가져오기는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모두 가능해요.

10. 후기 분석은 GPT와 무료 또는 유료 버전으로 할 수 있어요.

11. 버전별로 폼 입력과 GPT 소스도 오픈해 드립니다.

12. 내 조직에 맞게 GPT를 최적화해서 자동화할 수 있어요.

13. 구글 시트와 연동해서 후기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가능해요.

14. 탈리라는 무료 설문 서비스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쉽게 수집해요.

15. 탈리에서 만든 이미지는 바로 구글 시트에 저장돼요.

16. 구글 함수로 자동으로 상세 페이지에 이미지와 텍스트 넣기 가능해요.

17. 피그마와 구글 시트 연동으로 빠르고 고품질 상세 페이지 제작이 가능해요.

18. 카피와 문구는 고객 전환에 가장 큰 역할을 해요.

19. 상세 페이지 자동화는 어렵지 않으며, 카피가 핵심이에요.

20. 곧 전자책으로 상세 페이지와 카피 최적화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에요.

21. 계속 업데이트될 상세 페이지와 마케팅 기법도 기대하세요.

22. 연습하며 나만의 카피와 디자인을 만들어 보세요.

23. AI와 자동화 기술로 업무 효율을 최대 99%까지 끌어올릴 수 있어요.

24. 이 과정은 국내 유일한 AI 상세 페이지 자동화 교육입니다.

25. 지금 저렴한 프로모션으로 꼭 참여하세요.

26. AI 활용은 채팅보다 연결이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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